티스토리 뷰
아래 문장들은 외국인 학습자가 발화 중에 나타낸 문법으로 오류의 예이다. 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와 같은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 교육 방안을 실제적인 방법과 예시
와니쌤 2020. 9. 11. 11:47아래 문장들은 외국인 학습자가 발화 중에 나타낸 문법으로 오류의 예이다. 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와 같은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 교육 방안을 실제적인 방법과 예시
아래 문장들은 외국인 학습자가 발화 중에 나타낸 문법으로 오류의 예이다. 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와 같은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 교육 방안을 실제적인 방법과 예시
외국인 학습자들은 종종 한국어 음운, 어휘, 문법을 배우는 것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 합니다.
외국인 학습자들은 특히 학습자의 모국어가 우리와 다른 언어적 특성을 가지고 있을 때 더 혼란스러워합니다.
한 가지 예가 한국어에서의 중국어의 어려움입니다. 격언에 형태소를 붙여 긴장감을 말하는 한국어와 달리
중국어는 긴장 개념이 없습니다. 그 결과 긴장된 시스템 없이 단어를 아는 중국어 학습자들은 한국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학습자들의 한국어 교육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중국인들이 외국인들 사이에서 주로 저지르는 문법적 오류를 발견하고
이를 시정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한 일이 될 것입니다.
아래 문장들은 외국인 학습자가 발화 중에 나타낸 문법으로 오류의 예이다. 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와 같은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 교육 방안을 실제적인 방법과 예시.hwp
아래 문장들은 외국인 학습자가 발화 중에 나타낸 문법으로 오류의 예이다. 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와 같은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 교육 방안을 실제적인 방법과 예시
지금까지, 우리와 다른 언어 체계를 가진 외국인 학습자들 가운데,
우리는 종종 중국인들이 저지른 한국어의 오류를 발견하고 이를 시정할 방법을 제안했다.
한국어와 씨름하는 외국인에게 더 쉽게 가르치려면 교과서에서 국어와 한국어의 관련 부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두 언어 간의 차이를 확인하고, 학습자가 찾을 수 있는 부분을 예측해야 한다. 어려운 일입니다.
이러한 노력 외에도, 한국어 교육은 외국인 학습자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